STORY

KINTANA – ANABA 음원공개

DJ 킨타나(Kintana) 가 선보이는 첫 번째 BOUNCE 트랙.당신을 강렬하게 매료시킬 [A.N.A.B.A]

실력파 여성 DJ 킨타나(Kintana) (이하 킨타나)  (파라독스 에비뉴 소속 “안아봐(A.N.A.B.A)” 다가오는 812  12 각종 음원사이트를 통해 발매된다.

작년과 올해 EDM 앨범 ‘그대의(YOUR)’ , ‘입술(LIPS)’로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었던 DJ 킨타나가 더 강렬하게 돌아왔다.

 “안아봐(A.N.A.B.A)”는 한국 클럽 신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운스(Bounce) 장르이다.

바운스 특유의 킥(Kick), 베이스(Bass) 라인과 듣자마자 꽂히는 드롭 파트에 이국적인 느낌의

리드 신스 사운드. 그리고 킨타나의 목소리를 보코더 이펙터와 섞어 한층 더 중독성 있고

매력적인 음악으로 탄생시켰다.

 “안아봐(A.N.A.B.A)”는 EDM 프로듀서 ‘GATO’ 와 DJ 킨타나가 함께 작업했으며, Bass의 JC Curve(서정철)와

믹스, 마스터링에는 ‘0078sound’의 ‘홍승현’ 엔지니어가 참여하였다.

그녀는 “EDM 아티스트로서의 색깔을 만들고 더욱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긴 시간 공들여왔다.” 며 “이런 노력과 애정을 가득 담아 풀어낸 이번 싱글 앨범 [A.N.A.B.A]는 듣자마자 귓속에 확실히 각인된다.”라 전했다.

또한 “이번 [A.N.A.B.A]”를 통해 이국적이면서도 한국적이기도 한 강렬한 색채를 가지고 있는 묘한 곡을 만들고 싶었다.”라고 밝혔다.

이번 앨범에서 킨타나의 EDM 아티스트로서 더욱 발전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.

소속사 파라독스 에비뉴(Paradox Avenue) 의 전언에 따르면  DJ 킨타나는 앞으로도 더 대중적이고 매료되는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며, 이번 앨범에서 킨타나의 EDM 아티스트로서 더욱 발전한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” 이라 전했다. “안아봐(A.N.A.B.A)”라며 매혹적이게 당신을 부르는 킨타나의 음악을 기대해본다.